top of page

2021년 10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가을이 무르익어 가는 10월에 주의 은혜와 평안을 전하며, 우리의 삶에도 좋은 열매가 맺히기를 축복합니다. 이번 달 영상편지는 NKF (New Kind of Fishermen) 와 OPM (One Person Ministries) 모임들을 안내해드립니다. ( 영상편지)


지난 달의 2021 KBS 전체 온라인 수양회는 세계 곳곳에서 모인 지체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삶의 풍성한 나눔을 통해 성령 안에서 하나되는 큰 은혜를 누린 시간이었습니다. 오래도록 지친 마음이 위로를 받고, 경계를 넘어 임하시는 하나님의 나라를 바라볼 새 힘을 얻을 수 있었는데요, 사도행전 말씀을 함께 공부하며 일상에서 말씀의 열매가 아름답게 맺히기를 기도합니다. 수양회에서 나눈 주제 메세지들은 KBS website 우측 상단의 "말씀파일" 칸에서 인적사항을 기입하시고 언제든지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 website)


10월달 KBS QT/BOY는 빌레몬서, 빌립보서, 에스라, 디도서를 묵상하고, 솔로몬의 잠언, 전도서, 아가서를 통독하는 일정입니다. 매일 아침 KBS QT/BOY지를 이메일로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KBS QT/BOY지 신청 링크)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며 교제하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KBS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KBS 모임참여 신청)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KBS의 SNS 나눔은 Facebook의 KBS group과 더불어 KBS instagram (kbs_together)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서, 성령의 충만함으로 담대하게 복음을 선포하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All Rights Reserved KBS (Korean Bible Studies) https://www.koreanbiblestudies.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