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10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어느덧 추석도 지나고 추수를 기대하는 계절을 맞이하며, 땀흘리고 수고하는 우리 모든 삶의 자리에서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은 열매들이 아름답게 맺혀가기를 기도합니다.  


2020 KBS 전체 수양회는 1박2일 동안 세계 곳곳의 KBS 가족들이 어려운 상황 중에도 온라인으로 모여서 함께 주를 찬양하고 말씀과 기도로 풍성한 교제를 나누는 회복과 감사의 시간이었습니다. 수양회에서 나누어진 말씀들은 KBS 웹사이트(www.koreanbiblestudies.org)의 말씀파일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KBS 모임참여 신청)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는 KBS QT/BOY지는 베드로전서 큐티를 곧 시작하고 소선지서 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KBS QT/BOY지 신청 링크)


KBS의 SNS 나눔은 Facebook의 KBS group과 더불어 KBS instagram (kbs_together)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