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2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참 위로와 평강이 더욱 절실한 이 겨울에, 신실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모든 삶의 자리와 관계 가운데에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는 KBS QT/BOY지는 현재 요한복음과 레위기를 묵상하는 일정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함께 소망합니다 (KBS QT/BOY지 신청 링크).


2020년 봄학기에 13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묵상훈련 (MTC) 신청이 곧 마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yoonamho@gmail.com으로 문의해주세요. (KBS MTC 신청 링크) 지난 두 달에 걸쳐 2019년 가을학기 MTC의 묵상발표 및 수료식이 각 지역과 온라인 상에서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1월 중에는 VA/DC/MD 지역의 연합모임이 있었고, VA에서는 Alumni 묵상나눔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2월1일에는 Birmingham, AL에서 제1회 KBS Networking 수양회로 모였습니다. 자세한 후기와 사진들은 하단에 링크된 KBS Facebook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KBS전체수양회는 Atlanta, GA에서 9월25일부터 9월27일까지 모입니다. 말씀의 풍성한 나눔과 기쁨의 교제가 이루어지길 기대와 기도로 함께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KBS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드립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