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3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그간 익숙했던 일상의 공간과 관계 속에 두려움과 불안함이 엄습하는 시간입니다. 

몸과 마음이 힘든 상황 가운데에서도 변함없이 신실하신 주님의 은혜 안에서 참된 평안을 누리시기를 기도합니다.

각 지역의 상황에 따라서 매주 함께 만나는 성경공부 모임이 불가능하실 경우에는 온라인 성경공부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실 것을 제안드립니다. 기존의 모임을 온라인 상에서 한다는 것 외에는 성경공부 형식이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필요에 따라 시도해보셔도 좋겠습니다. 미리 성경본문을 각자 읽어보고 관찰하는 시간을 가진 후에 온라인으로 모여서 나누면 좀더 효율적인 모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성경공부 방법에 대하여 질문이 있으시거나, 기존 온라인 성경공부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은 각 지역의 담당 간사님이나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문의해주세요.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는 KBS QT/BOY지는 곧 사도행전 큐티와 여호수아 통독을 시작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함께 소망합니다 (KBS QT/BOY지 신청 링크).

2020년 KBS 전체수양회는 Atlanta, GA에서 9월25일부터 9월27일까지 모입니다. 전체수양회 장소는 Atlanta 공항 근처의 SpringHill Suites by Marriott Atlanta Airport Gateway 입니다. 말씀의 풍성한 나눔과 기쁨의 교제가 이루어지길 기대와 기도로 함께 준비하면 좋겠습니다.

KBS에 대한 안내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드립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