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5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전 세계적으로 COVID-19으로 인해 고통과 슬픔 중에 계신 지체들의 소식을 들으며, 치유하시고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 하시길 간구합니다. 경제활동의 제한으로 인해 재정적인 어려움에 처하시거나 당장의 진로가 불확실해지신 분들을 기억하며, 자비로운 하나님의 도우시는 손길이 믿음과 소망을 더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어린 자녀들을 돌보며 애쓰시는 가정들에도 주님께서 주시는 새 힘과 사랑이 날로 충만하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으신 고 이윤학 간사님을 추모하고 멀리서나마 유가족을 위로하실 수 있는 게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입하시고 댓글로 기도와 마음을 함께 나누어주세요. (In Memory of YH Lee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는 KBS QT/BOY지는 사도행전 후반부 큐티와 역대상 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 (KBS QT/BOY지 신청 링크)


온라인 성경공부 방법이나 platform 지원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거나, 기존 모임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은 각 지역의 담당 간사님이나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문의해주세요.


2020년 7월25일에는 NKF (New Kind of Fisherman) 온라인 수양회가 있습니다. 이번 NKF 수양회는 IT, Medical, Design, Business, Social Work, Engineering, Computer Science 등, 다양한 전공 분야의 현장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어떻게 적용하며 살아갈지에 대해 고민하며 지혜를 나누는 장이 될 것입니다. 이일형 장로님께서 주제 말씀을 전해주시고, 다양한 세미나와 만남의 기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로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수양회 등록은 6월12일에 마감합니다. NKF 수양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등록은 NKF Retreat website를 참조해주세요. 


2020년 KBS 전체수양회는 9월25일부터 9월27일까지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 (God, Make Us Triumph in Jesus)"라는 주제로 모일 예정입니다. 수양회 장소는 Atlanta (GA) 공항 근처로 계획했었지만, COVID-19의 상황에 따라 온라인으로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확정이 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풍성한 말씀과 기쁜 교제의 시간이 되도록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KBS에 대한 안내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연약한 우리를 회복시키시고 새롭게 하시는 신실하신 주님의 은혜를 신뢰하며, 우리 모두의 삶에 주님의 평화가 항상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