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7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어느덧 올해도 반이 지나고 7월을 맞았습니다. 어느 때보다 변화가 많고 앞날이 막막한 세상 속에 거하는 중이지만, 하나님의 자녀로서 받은 은혜의 기쁨과 예수님과 동행하는 하나님 나라의 소망을 마음에 품고, 보냄받으신 삶의 자리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축복합니다.


지난 봄학기에 MTC 묵상훈련을 성실히 마치시고 각지에서 온라인으로 함께한 묵상발표회 모습은 맨 아래에 링크된 Facebook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7월25일에 모이는 NKF (New Kind of Fisherman) 온라인 수양회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수양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KF Retreat Website를 참조해주세요. 


여름방학이 지나고 가을학기부터 시작할 2020-2021 KBS 성경공부의 본문은 사사기, 룻기, 데살로니가 전후서 이고, 주제는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 (God, Make Us Triumph in Jesus)" 입니다. 주제에 대한 설명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볼륨 조절하시고 꾸욱~ 🎬 KBS 주제설명)


현재 참여하는 KBS 주중 성경공부 모임이 없으신 경우에, 새학기부터 다시 매주 말씀을 함께 묵상하실 모임을 찾고 계시다면, KBS 모임참여 신청서를 통해 알려주세요. 알맞은 온라인 모임에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 KBS 모임참여 신청).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신 경우에도, KBS Website 첫 화면에 링크된 "KBS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함께 하시도록 소개해주세요.


2020년 KBS 전체수양회는 미국 동부시간 9월25일(금) 저녁부터 9월26일(토) 밤까지 온라인 수양회로 모이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지에 흩어진 KBS 가족들과 새로운 지체들이 온라인으로 만나서 풍성한 말씀과 반가운 교제의 시간을 갖도록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전체수양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8월 뉴스레터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는 KBS QT/BOY지는 로마서 큐티와 이사야서 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 (KBS QT/BOY지 신청 링크)


KBS에 대한 소개 및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피곤한 몸과 마음이 주님 안에서 더욱 평안하고 날로 새 힘을 얻으시기를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