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9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오늘도 혼란한 세상 속에서 복음의 빛을 비추며 살아가시는 여러분께 9월을 맞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을 전합니다.


2020-2021 KBS는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 (God, Make Us Triumph in Jesus)"라는 주제로 데살로니가 전서부터 시작하여 사사기, 룻기, 데살로니가 후서를 묵상합니다. 주제와 일정에 대한 설명은 KBS website를 확인하세요 ( KBS 주제설명 영상).  


새학기를 시작하며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말씀을 함께 나누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KBS 모임참여 신청)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9/25(금)~9/26(토)에 온라인으로 모이는 KBS 전체 수양회세계 곳곳에 흩어진 동역자들이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2차 등록을 마감합니다. 어서 등록하시고 증정품 받으세요~. 수양회의 자세한 일정과 등록은 수양회 website를 방문해주시고, 많은 기도와 홍보 부탁드립니다..(KBS 전체 수양회 website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는 KBS QT/BOY지는 디모데전서 큐티와 시편 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KBS QT/BOY지 신청 링크)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신실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언제 어디서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