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5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혼돈과 불의가 만연한 세상 속에서 오늘도 빛과 소금된 그리스도인으로서 살아내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인자하신 하나님의 날개 그늘 안에 거하시며 평화와 은혜를 누리시는 하루하루가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5월 영상편지는 미국 시카고에서 도착했습니다. 함께 열어볼까요? ( 영상편지)


6월 5일 토요일에 온라인으로 모이는 2021년 NKF 수양회의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KBS-NKF (New Kind of Fisherman)는 직장인들이 삶과 일터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적용하고 실천하도록 돕는 직장-문화 사역입니다. "신앙과 경제"에 대한 이일형 장로님의 메세지와 더불어,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와 전문 분야별 나눔과 소통을 위한 알찬 세션들을 준비 중인데요, NKF 수양회 웹사이트에서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살펴보시고 많은 기도와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등록 최종 마감일은 5월 25일입니다. 어서 등록하세요~! (NKF 수양회 웹사이트)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사사기와 룻기를 공부해온 이번 학기 모임도 차차 마무리해가실 텐데요, 다음 학기에 시작할 2021-2022 KBS 성경본문은 사도행전입니다. 더불어 2021년 KBS 전체 수양회가 9월17일과 18일에 온라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도록 열립니다. 흩어진 KBS 동역자들이 함께 준비하며 나누는 풍성한 말씀과 교제의 장이 되도록 각 지역과 모임마다 기억하시고 기도해주세요.


5월달 KBS QT/BOY는 로마서 큐티를 진행하고, 역대상하 통독을 시작하는 일정입니다. 매일 아침 KBS QT/BOY지를 이메일로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KBS QT/BOY지 신청 링크)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며 교제하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KBS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KBS 모임참여 신청)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KBS의 SNS 나눔은 Facebook의 KBS group과 더불어 KBS instagram (kbs_together)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우리를 사로잡은 모든 연약함과 두려움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거룩함과 담대함으로 변화되어, 함께 누리는 승리의 기쁨이 매일매일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All Rights Reserved KBS (Korean Bible Studies) https://www.koreanbiblestudies.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