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6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신실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의지하여 여러가지 변화와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6월입니다. 헛된 욕망과 무뎌진 절망 사이에서 종종 방황하는 우리의 일상이 주의 은혜와 서로 돌보는 사랑 안에서 참된 생명을 회복하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주말에 모이는 NKF 수양회도 풍성한 말씀의 교제를 통하여 삶의 좋은 열매로 이어지기를 함께 기도합니다. 6월 영상편지는 미국 메릴랜드에서 도착했습니다. 함께 열어보시죠~. ( 영상편지)


6월달 KBS QT/BOY는 지난 한해동안 공부한 사사기와 룻기에 이어지는 사무엘상 큐티를 시작하고, 에스라/에스더/느헤미야/이사야서를 통독하는 일정입니다. 매일 아침 KBS QT/BOY지를 이메일로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KBS QT/BOY지 신청 링크)


2021년 KBS 전체수양회는 9월 17일과 18일에 hybrid로 모여서, 사도행전에 나타난 "One Spirit, One Heart: 경계를 넘어 임하시는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함께 나눕니다. 수양회 첫날의 주제말씀은 평생 캠퍼스 복음화와 청년 사역에 헌신해오신 이승장 목사님께서 전해주십니다. 흩어진 주의 제자들이 한 성령 안에서 동역하며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장이 되도록 각 지역과 모임마다 기억하시고 기도해주세요.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며 교제하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KBS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KBS 모임참여 신청)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KBS의 SNS 나눔은 Facebook의 KBS group과 더불어 KBS instagram (kbs_together)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분노와 죽음이 가득한 세상에서 주님의 깊은 사랑과 영원한 생명을 드러내는 아름답고 소중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All Rights Reserved KBS (Korean Bible Studies) https://www.koreanbiblestudies.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