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9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세계 곳곳에서 계속 들려오는 폭력과 재난과 질병의 슬픈 소식에 무거운 마음으로 9월을 맞습니다. 가까이에서 그 두려움과 아픔을 경험하고 계신 식구들도 계실텐데요. 함께 애통의 눈물을 머금고 두 팔 벌려 안아드립니다. 참된 위로와 영원한 생명의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이번 달 영상 편지는 미국 동북부 지역(PA/CT/MA)의 모임들을 안내해드립니다. ( 영상편지)


2021 KBS 전체 온라인 수양회 (9월 17,18일) 등록 최종 마감일이 9월 5일 입니다. 이번 학기에 사도행전 공부를 시작하며 "One Spirit, One Heart: 경계를 넘어 임하시는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말씀과 삶을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흩어진 많은 동역자들이 한 마음으로 기도하며 준비 중인데요, 아직 등록을 못하신 분께서는 수양회 website에서 어서 등록해주시고, 가까이 또 멀리있는 친구들도 초대해주세요. (KBS 수양회 website)


9월달 KBS QT/BOY는 시편과 골로새서를 묵상하고, 서신서에 이어서 욥기를 통독하는 일정입니다. 매일 아침 KBS QT/BOY지를 이메일로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KBS QT/BOY지 신청 링크)


지역 내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온라인으로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며 교제하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KBS 모임참여 신청을 통해 알려주시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변에 KBS 모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이 계시다면 KBS website의 모임참여 신청서를 안내해주세요.( KBS 모임참여 신청)


KBS에 대한 소개 및 섬기는 이들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KBS의 SNS 나눔은 Facebook의 KBS group과 더불어 KBS instagram (kbs_together)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버튼을 눌러보세요..


독생자 예수를 통해 나타내신 하나님의 지극하신 사랑이 온 세상과 우리들 마음 안에 가득히 넘치기를 축복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All Rights Reserved KBS (Korean Bible Studies) https://www.koreanbiblestudies.or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