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5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우리를 돌보아 주신 부모님과 스승님의 희생과 사랑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5월입니다. 계속되는 전쟁과 질병으로 고통받는 가정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평화와 부활의 능력이 참 위로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2021-2022동안 "One Spirit, One Heart: 경계를 넘어 임하시는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묵상해온 사도행전을 마무리하며, 각 모임마다 말씀의 풍성한 나눔과 성령의 교제로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미국 동부시간 5월 14일 토요일에는 NKF (New Kind of Fisherman) 온라인 수양회로 모입니다. “NKF in the Spirit”이라는 주제 하에, 이일형 장로님의 메세지와 더불어 그리스도인의 직장/문화 사역에 대한 다양한 세미나와 나눔 세션이 열립니다. 수양회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시고, 많은 기도와 참여로 성령 충만한 시간 누리시기를 기대합니다. 등록은 5월 12일에 마감합니다. NKF Retreat >


5월달 KBS QT/BOY는 고린도후서와 로마서를 묵상하고 열왕기하/역대상하를 통독하는 일정입니다. 매일 아침 QT/BOY지를 이메일로 받기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세요. QT & BOY 신청 >


가까운 지역에서나 혹은 지역을 초월하여 매주 성경 말씀을 함께 나누며 교제하실 모임을 찾으시는 분은 KBS 웹사이트를 통해 모임참여 신청을 해주시면 적절한 모임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KBS 식구들의 모든 가정과 일터와 사역 안에 부활의 소망이 날로 새롭기를 간구하며, 성령의 권능이 임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의 삶을 축복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All Rights Reserved KBS (Korean Bible Studi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