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0년 6월 KBS Newsletter




사랑하는 KBS 가족들께,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이 여전한 상황 속에, 또 다시 드러난 인종차별 사건으로 아픈 마음을 나누는 이 땅에, 신실하신 하나님의 정의와 평화가 임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불안과 분노와 분열로 흔들리는 세상을 살아가는 우리들도, 든든한 믿음의 반석되시고 십자가에서 막힌 담을 허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참된 위로와 소망을 전하며, 제자되고 제자삼는 용기있는 섬김을 계속하기를 함께 응원합니다.

매일 이메일로 발송되고 있는 KBS QT/BOY지는 야고보서 큐티와 느헤미야 통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더욱 깊이 묵상하시며 풍성한 생명을 누리시기를 소망합니다. (KBS QT/BOY지 신청 링크)


2020년 7월25일에는 NKF (New Kind of Fisherman) 온라인 수양회가 있습니다. 이번 NKF 수양회는 IT, Medical, Design, Business, Social Work, Engineering, Computer Science 등, 다양한 전공 분야의 현장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어떻게 적용하며 살아갈지에 대해 고민하며 지혜를 나누는 장이 될 것입니다. 이일형 장로님께서 주제 말씀을 전해주시고, 다양한 세미나와 만남의 기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로 수고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수양회 등록은 6월13일에 마감합니다. NKF 수양회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등록은 NKF Retreat website를 참조해주세요. 


지난 한해 동안 이어온 고린도전후서와 여호수아 공부를 마무리하고 계실텐데요. 가을학기부터 시작할 2020-2021 KBS 성경공부의 본문은 데살로니가전후서, 사사기, 룻기 입니다. 주제선정위원회에서 묵상하여 결정한 주제는 "예수님 안에서 함께 승리하는 우리 (God, Make Us Triumph in Jesus)" 입니다. 본문 일정과 주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7월달 뉴스레터를 기대해주세요. 

2020년 KBS 전체수양회는 미국 동부시간 9월25일(금) 저녁부터 9월26일(토) 밤까지 온라인 수양회로 모이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각지에 흩어진 KBS 가족들과 새로운 지체들이 온라인으로 만나서 풍성한 말씀과 반가운 교제의 시간을 갖도록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확정이 되는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KBS에 대한 소개 및 업데이트는 www.koreanbiblestudies.org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 사항, 그리고 함께 기도하기 원하시는 제목이 있으시면 koreanbiblestudies@gmail.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충만하시길 기도합니다.


KBS 운영위원회 드림

bottom of page